티스토리 뷰

오세아니아 대륙의 서쪽 섬나라 팔라우 신들의 바다 정원이라 불리듯 팔라우에는 스노클링 다이빙 해상 액티비티로 

매일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해산물이 여기저기 넘쳐나고 끝없이 펼쳐진 롱비치를 비롯하여 팔라우 어디를 가든 

여행은 즐겁습니다 오늘은 팔라우 여행을 위해 기초여행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팔라우까지 비행 소요 시간: 직항으로 4시간 50분

비자 관련: 무비자 3개월 적용 반드시 왕복항공권 즉 출국 항공권도 필요합니다

환율: 1 USD=1278.50원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해 가서 사용하세요 한국원화는 현지에서 환전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전압 : 60HZ 120 V 콘센트 모양은 우리와 달라서 반드시 멀티아답터가 필요하다. 전기 제품에 100~240v,50/60hz이라고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 변압기도 필요합니다.

팔라우콘센트 이미지

언어: 팔라우는 팔라우만의 공식 언어가 없기에 영어를 씁니다.

시차: 한국대비 시차는 없습니다 한국과 똑같으니 별도의 시차적응으로 피곤함이 없습니다.

팁문화 :  팁은 필수는 아니지만, 외국인대상 식당에서는 10%의 서비스 요금을 추가해서 계산서를 발행하는 일이 많습니다., 가끔 생각한 금액이랑 다를 수 있으니 서비스 차지가 붙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 외 경우 다른 곳에서도 서비스게 만족하였다면 총금액의 10%를 통상적으로 내고 있습니다

물가:  현지인들의 시장 물가는 한국보다 저렴하지만,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모든 서비스는 한국보다 비쌉니다

에티켓:초대를 받는 자리에서 음식을 거절하거나 빈랑을 씹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말하는 것은 상당히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된다.

카드/ 현금사용: 여행자가 이용하는 곳은 신용카드 결제가 보편화되어 있지만, 3~4%의 수수료가 부과된다. ATM인출 시에도 수수료가 많기 때문에 현금을 넉넉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 수준:

팔라우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여행지로 간주됩니다. 다른 많은 국가에 비해 범죄율이 낮고 관광객에 대한 강력 범죄도 드물다. 그러나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여행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주변을 살피고,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고가의 물건을 공개적으로 내놓지 마세요. 또한 현지 관습과 전통을 존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계절 날씨 및 온도:

팔라우는 건기와 우기의 두 가지 주요 계절로 특징지어지는 열대 기후입니다.

건기(11월~4월):

이 기간 동안 팔라우는 강수량이 적고 습도가 낮습니다.

온도는 일반적으로 낮 동안 24°C(75°F)에서 31°C(88°F) 사이로 뜨겁습니다.

밤에는 기온이 약 21°C(70°F)까지 떨어지면서 시원해질 수 있습니다.

건기는 관광 성수기로 다이빙, 스노클링 등 야외 활동에 쾌적한 날씨입니다.

우기(5월~10월):

팔라우의 우기는 더 자주 소나기가 내리고 습도가 높아집니다.

비가 내림에도 불구하고 낮 기온은 25°C(77°F)에서 32°C(90°F) 사이로 따뜻합니다.

저녁 기온은 여전히 ​​온화하며 보통 약 23°C(73°F)입니다.

팔라우해변

팔라우 여행 시 이런 옷을 챙기시면 좋아요?

팔라우를 여행할 때는 열대 기후에 적합한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옷을 챙기세요.

다음은 몇 가지 알아볼게요

*면과 같은 천연 섬유로 만든 가볍고 헐렁한 옷.

티셔츠, 반바지, 스커트, 원피스처럼 캐주얼한 차림이 편안합니다

선선한 저녁, 특히 건기에는 가벼운 재킷이나 스웨터.

아름다운 해변과 수상 활동을 즐기기 위한 수영복과 비치웨어.

섬과 암초 환경을 탐험하기 위한 편안한 운동화 또는 샌들.

자외선 차단제, 모자, 선글라스는 강렬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의약품, 모기기피제 및 재사용 가능한 물병을 챙기시면 여행이 편안해집니다